SSamTure.net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메뉴 사용하기

워드프레스 3.0 버전부터 메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워드프레스 메뉴는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아주 유용한 기능이다.

cash advance loans nj canada payday cash advance

그러면 워드프레스 메뉴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1. 워드프레스 메뉴를 사용하기 위해서 대시보드에 로그인 한다.

2. Appearance(모양새) 메뉴를 클릭 한 후 Menus(메뉴) 버튼을 클릭 한다.

3.최초로 메뉴 화면에 들어가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 메뉴를 사용하기 위하여 메뉴를 생성하도록 하자.

메뉴 이름에 원하는 메뉴명을 입력 한 후 메뉴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를 생성한다.

image

메뉴를 생성하면 아래와 같이 좌측 메뉴들이 활성화 되면서 테마 위치라는 위젯영역이 새로 추가 된다.

image

만약 테마가 메뉴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테마 위치 영역은 나오지 않는다.

4. 테마 위치에서 생성한 메뉴를 선택 한 후 저장하기를 클릭한다.

5. 이제 왼쪽에 Custom Links(사용자 정의 링크) 또는 Pages(페이지), Categories(카테고리) 등을 선택 한 후 Add to Menu(메뉴에 추가)를 클릭하여 우측 메뉴 영역에 추가한다. 이 때, 사용자정의 링크를 활용하면 적절한 메뉴를 생성 할 수 있다.

image

6. 이제 우측 메뉴 편집 영역에서 라벨(화면에 표시될 메뉴명)을 편집하거나 레벨을 마우스 드래그를 통하여 지정한다.

image

7. 메뉴 저장을 클릭하여 설정한 메뉴를 저장한다.

8. 사이트 메인에서 메뉴를 확인한다.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