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mTure.net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활용] 워드프레스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워드프레스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워드프레스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살펴보자.

워드프레스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해서 앱스토어에서 WordPress 를 설치하자.

설치하기

1. 앱스토어에서 WordPress 를 검색한다.

IMG_0037

2. 검색결과에서 WordPress를 설치한다.

IMG_0038

IMG_0039

사용하기

1. WordPress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다.

IMG_0040

2. 계정을 등록한다.

Add Self-Hosted Blog : 자신이 호스팅에 설치한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경우
Add WordPress.com Blog : WordPress.com 에 가입한 블로그를 사용할 경우
Create WordPress.com Blog : WordPress.com 에 블로그를 개설 한 후 이용할 경우

IMG_0041

직접 호스팅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한 경우 Add Self-Hosted Blog 를 클릭 한 후 아래와 같이 입력한 후 Save 를 눌러준다.

IMG_0042

만약 사이트를 MU 버전으로 운영중이라면 아래와 같이 블로그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고, 원하는 블로그를 선택 후 Add Selected 를 눌러준다.

IMG_0043

3. 이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워드프레스를 즐긴다.

워드프레스에 글을 등록하거나 수정할 경우 Posts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새로 글을 등록 할 경우 하단에 +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IMG_0044

페이지를 관리할 경우에는 Pages 메뉴를 이용한다. 역시 페이지를 등록 할 경우는 + 버튼을 이용한다.

IMG_0045

댓글을 관리할 경우는 Comments 버튼을 이용한다.

IMG_0046

화면 하단에 Settings 메뉴를 통하여 블로그를 추가하거나 관리할 수 있다.

IMG_0047

포스트를 등록하기 위한 화면이다. 제목, 태그, 카테고리 그리고 본문 내용을 입력 할 수 있다.

IMG_0048

톱니바퀴 모양를 누르면 Settings 화면이 나타나고, 이곳에서 포스트의 상태 등을 설정 할 수 있다.

IMG_0049

미리 보기도 지원하나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아니다.

IMG_0050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이용해서 이미지등을 첨부 할 수 있다.

IMG_0051

1 Comment

  1. ブランド財布コピー
    業内最高レベルのブランド財布コピー
    世界ブランドコピー業内最高レベルのスーパーコピー品(N級品)をお客様に提供します。
    ブランド財布コピー、ブランドキーケースコピー、
    コピーブランド名刺入れ、
    スーパーコピーレベルなど豊富な物件を揃いています。
    ルイ・ヴィトンコピー
    エルメス財布コピー
    シャネルスーパーコピー
    フェンディコピー
    ミュウミュウコピー……
    今、大セールが開催中…
    手書きの手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数回利用しているのですが、いつも梱包が丁寧でうれしいです。プレゼント用に購入したのですが、とても良い品でとても喜んでもらいました。安心して利用できうれしいです。またぜひ利用したいです。★ルイヴィトン★ヴェルニ★クリスティMM★斜め掛けショルダーバッグ★ブロンズ(廃色)★大満足です!プレゼント用に購入したのですが、新品同様で驚きました。とても喜んでもらいました。自分用にしてもよかったかなって思うくらい良かったです。またお世話になりたいです。 https://www.tentenok.com/product-803.htm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